인천본점쁨클리닉 방송

쁨클리닉 인천본점 방송 및 언론보도게시판입니다. 강남피부과 강남쁨클리닉의 다양한 모습을 확인하세요.

본문바로가기
팝업닫기

인천본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인천본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인천본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인천본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PPEUM MEDIA

쁨클리닉의 방송/언론보도 게시판입니다.

[건강칼럼] 튠페이스로 콜라겐 재생 극대화…   

 

 

 

 

 

쁨클리닉 일산점 이산하 대표원장은 "튠페이스는 40.68MHz 전기 자기장을 통해 피부의 70% 이상을 차지하고 있는 수분 속 물 분자를 마찰시켜 피부 내 콜라겐 생성을 도모하는 원리"라면서 "멀티 고주파를 활용해 얼굴뿐만 아니라 목, 가슴, 팔 등 다양한 신체 부위의 주름 및 탄력개선에 효과를 볼 수 있는 것도 큰 특징"이라고 설명한다. 

일반적으로 20대 후반부터 시작되는 피부 노화는 30대로 접어들면서 실제 얼굴의 변화로 나타나는 경우가 많다. 외부에서 받은 다양한 스트레스와 자극으로 인해 피부의 콜라겐이 감소하면서 탄력이 떨어져 얼굴 라인이 무너지고 자글자글한 주름이 점점 생겨난다. 얼굴 라인이 무너질 경우, 자칫 또래보다 나이 들어 보이거나 강한 인상을 줄 수 있어 노화 및 주름 방지를 위한 리프팅 시술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튠페이스, 써마지, 울쎄라, 슈링크 등 다양한 종류의 레이저 리프팅이 인기다. 불편함을 초래할 정도의 수술적 방법 대신, 통증 없이 시술 직후에도 자연스러운 모습을 유지하는 가벼운 시술을 선호하는 경향이 두드러지는데, 그 중에서 악센트 튠페이스 리프팅 시술은 통증에 대한 부담 없이 즉각적인 리프팅 효과를 얻을 수 있어 각광을 받고 있다.

튠페이스 리프팅은 멀티 고주파를 활용해 피부 속 콜라겐 세포를 채우고 잔주름을 개선해 주는 안티에이징 시술이다. 특히 쿨링 시스템 적용으로 시술 과정에서 발생하는 피부 손상을 최소화하고 통증을 줄여주어 편안하게 시술 받을 수 있다.

튠페이스는 40.68MHz 전기 자기장을 통해 피부의 70% 이상을 차지하고 있는 수분 속 물 분자를 마찰시켜 피부 내 콜라겐 생성을 도모하는 원리를 이용한다. 즉, 피부 속 콜라겐을 재생시킬 수 있는 40.68MHz의 이상적인 고주파 에너지를 피부에 자극함으로써 손상된 콜라겐 조직을 재건하는 것이다.

멀티 고주파를 활용해 얼굴뿐만 아니라 목, 가슴, 팔 등 다양한 신체 부위의 주름 및 탄력개선에 효과를 볼 수 있는 것도 큰 특징이다. 핸드피스 종류에 따라 얼굴의 리프팅(튠페이스)을 목적으로 시술할 수 있으며, 바디의 지방제거(튠바디)를 선택적으로 적용해 피하지방의 감소를 유도할 수도 있다.

뿐만 아니라 이 시술은 40.68MHz RF에너지를 20mm 깊이까지 전달할 수 있어 표피, 진피, 진피아래 등 3가지 피부층에 선택적으로 시술이 가능하다. 이에 따라 고객의 피부 타입 및 노화 정도에 맞는 리프팅 강도를 적용해 의료진이 더욱 세심하게 원하는 결과를 만들어 낼 수 있다. 

그러나 튠페이스를 비롯한 레이저 리프팅은 개인마다 다른 피부 상태를 정확히 파악해야 하고, 의료진의 경험 및 숙련도에 따라 결과가 달라질 수 있으므로 반드시 노하우를 갖춘 의료진과의 충분한 상담 후 시술을 받을 것을 권장한다.<쁨클리닉 일산점 이산하 대표원장>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번호 이미지 글정보 바로가기
93
92
91
90
89
88
87
86
85
84
83
82
81
80
79
78
77
76
75
74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