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본점쁨클리닉 방송

쁨클리닉 인천본점 방송 및 언론보도게시판입니다. 강남피부과 강남쁨클리닉의 다양한 모습을 확인하세요.

본문바로가기
팝업닫기

인천본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인천본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인천본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인천본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PPEUM MEDIA

쁨클리닉의 방송/언론보도 게시판입니다.

[칼럼] 인상 결정 짓는 얼굴중심 ‘코’, 코필러 및 코조각주사로 관리   

 



 

우리 얼굴에서 가장 높게 돌출이 되어 있는 곳, 인상을 결정 짓는 중심인 부분, 바로 ‘코’다. 눈, 코, 입 모두가 인상에 있어서 각자의 역할을 하지만 그 중에서 ‘코’는 얼굴의 가장 중심 부분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좀 더 큰 역할을 한다고 볼 수 있다. 

 

코는 신체 기관으로써의 역할도 톡톡히 해낸다. 우리가 숨을 들이 마시고 내쉴 때에도, 맛있는 음식 냄새와 향긋한 향기를 맡을 때에도 코를 통해 하게 된다. 다양한 역할을 하는 복합적인 기능이 있는 이 코는, 수술을 하게 되면 부담이 될 수 있다. 수술 후 붓기가 빠지는 데에 걸리는 시간 등은 직장인들처럼 여유가 별로 없는 이들에게는 결정하기 까지 오랜 시간이 걸린다.  

 

수술을 하기에는 시간적 여유가 부족하나, 뭉툭하고 낮은 코로 콤플렉스가 있는 사람들은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한 딜레마에 빠지게 된다. 이들에게 최근 떠오르는 것은 코 필러, 콧볼 보톡스, 그리고 코조각주사다.  

 

자연스러운 코 라인을 원한다면 하이코, 바비코 등의 시술이 현대인들에게 적합하다. 이는 30분 가량의 간단한 시술로, 다양한 실을 이용해서 콧대 및 코끝에 적용이 된다. 앞, 뒤, 좌, 우 여러 각도에서도 코 라인이 자연스럽게 보인다. 만약 필러 시술을 병행하면 더 아름답고 자연스러운 라인을 기대할 수 있다. 정품 실, 정품 필러를 사용하는 곳에서 시술 받는다면 유지기간이 더 길어진다.  

 

흉터, 멍에 대한 걱정도 덜 수 있다. 두껍고 뾰족한 바늘은 시술 이후 흉터, 멍 등이 나타날 수 있는데 가늘고 둥근 캐뉼라를 사용하게 된다면 멍이나 붓기를 최소화 시킬 수 있어서 수술에 비해 간단하다. 무엇보다 코 디자인이 중요한 부분인데, 다 년 간의 노하우를 지닌 의료진들이 시술받는 이들의 얼굴에 맞게 코 모양을 디자인하는 맞춤형 코 시술은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선사하게 된다.  

 

절개 없이 진행되는 시술로는 코 조각 주사가 있다. 절개로 인한 흉터 없이 슬림한 코라인 형성을 기대할 수 있는 부분이다. 코 지방, 근육, 피부 조직 등을 총체적으로 고려해서 콧볼축소를 하는 시술로, 이 또한 얼굴 전체의 균형을 고려해 이상적인 너비로 개개인 별 진행이 된다.  

 

코는 얼굴의 중심부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흉터나 멍 등이 나타나거나 잘못 시술이 될 경우 전체적인 인상에 상당한 영향을 줄 수 있다. 따라서 임상 경험이 풍부하고, 치료 후기 및 의료진의 시술 이력을 꼼꼼히 살펴본 후, 신중하게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글 : 쁨클리닉 명동점 정진구 원장

 

 

 

 

 











번호 이미지 글정보 바로가기
93
92
91
90
89
88
87
86
85
84
83
82
81
80
79
78
77
76
75
74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