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본점쁨클리닉 방송

쁨클리닉 인천본점 방송 및 언론보도게시판입니다. 강남피부과 강남쁨클리닉의 다양한 모습을 확인하세요.

본문바로가기
팝업닫기

인천본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인천본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인천본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인천본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PPEUM MEDIA

쁨클리닉의 방송/언론보도 게시판입니다.

쁨클리닉 노원점 오픈 쁘띠성형 등 특화 시술 선보여   

 


 

 

 

글로벌 네트워크 병원 쁨클리닉이 7월 20일 노원점을 새롭게 오픈한다고 17일 밝혔다. 다수의 서울대학교 출신 의료진으로 구성된 쁨클리닉은 전국 20여개의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으며, 활발한 국내 지점 확대 및 해외 시장 진출을 진행하고 있다. 쁨클리닉 노원점은 이전 압구정점 대표원장인 서울대학교 의과대학 출신 최선욱 원장이 대표원장을 맡으며, 편안하고 트렌디한 공간에서 보다 쉽고 간편하게 인상을 개선할 수 있는 필러, 보톡스와 같은 쁘띠 시술 등을 비롯 전문적이고 만족도 높은 다양한 의료 서비스로 고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최선욱 원장은 “시술 시간이 짧다고 해서 단순한 시술이라고 생각해서는 안 된다. 근육의 움직임, 얼굴의 대칭까지 고려한 섬세한 디테일의 차이는 의료진의 숙련도에서 나온다”며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항상 꼼꼼한 시술, 합리적 가격으로 만족을 더욱 높이는 시술을 약속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쁨클리닉 노원점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시술의 지점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에 주름 보톡스 시술을 비롯해 턱 보톡스 시술, 턱 필러 시술, 윤곽주사 등과 리프팅 시술인 리프테라, 슈링크 등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메디컬투데이 고동현 

기자(august@mdtoday.co.kr)

 

 

 

 

 











번호 이미지 글정보 바로가기
93
92
91
90
89
88
87
86
85
84
83
82
81
80
79
78
77
76
75
74
닫기